내용요약 ‘조성아 꿀분크림’ 화제
‘조성아 꿀분크림’ 연일 인기
‘조성아 꿀분크림’이 화제다./ 조성아TM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박창욱 기자] ‘조성아 꿀분크림’이 화제다.

완판과 함께 화려한 론칭을 알린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은 조성아의 물분 크림의 시즌4 버전으로, 막강꿀보습 에센스 함유로 겨울 시즌에도 피부 마를 틈 없는 최적화된 스펙을 자랑한다.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은 꿀풀추출물, 아티산허니 추출물, 물타지 않은 3가지 수액 (대나무수액, 자작나무수액, 알로에베라잎수액)이 피부 속부터 깊고 풍부한 보습을 충전시켜 준다.

또한, SCI급 논문으로 효능이 입증된 3중 트리플 보호막(:penavtin R/Sopynol SP/멀티펩타이드)으로 피부에 꿀보습 코팅을 씌워주어 복숭아빛 꿀광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칙칙한 피부, 붉은 피부, 노란 피부, 푸석푸석한 피부, 얼룩덜룩한 피부 등 5대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핑크플라워, 진주추출물을 함유해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해주는 데다, 눈가나 팔자 주름과 각질, 칙칙한 민낯톤 개선의 효능을 임상으로 입증 받았다.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TM 관계자는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은 춥고 건조한 계절에도 맑은 복숭앗빛 피부톤으로 연출해주는 것은 물론 피부안팎 꿀 보습 케어 효과까지 갖춘 만능 제품이다. 이것저것 바르기 귀찮을 때 수시로, 간편하게 발라주면 겨울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뿐 아니라 자연스럽게 광나는 꿀 보습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은 지난 13일 방영된 홈앤쇼핑 론칭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을 초과 기록하며 완판을 달성해 화제가 됐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