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신세경 집업 반값’ 실시... 단품 최대 30%할인 깜짝 이벤트 실시
안다르 ‘신세경 집업 반값’ 실시... 단품 최대 30%할인 깜짝 이벤트 실시
  • 고예인 기자
  • 승인 2019.10.29 09:51
  • 수정 2019-10-2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다르 제공
안다르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고예인 기자] 신세경집업 반값 이벤트가 진행된다.

안다르가 ‘신세경 집업 반값’ 이벤트를 오늘(29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한다.

‘신세경 집업 반값’ 이벤트는 안다르 대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코듀라 ‘NZ&클로젯’ 집업의 1&1 스페셜 패키지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벤트다. 뿐만 아니라 단품의 경우 30%나 할인돼 요즘 같은 쌀쌀한 날씨에 입기 좋은 집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안다르 코듀라 ‘NZ&클로젯’ 집업은 코튼 대비 10배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코듀라 원단을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수한 내구성으로 스피닝, 사이클링 등 액티브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며, 세탁과 잦은 마찰에도 쉽게 손상되지 않는다.

외부 바람을 모두 차단시키는 핑거홀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곡선 처리된 절개 디자인으로 슬림한 핏을 연출해 준다. 뒷면의 기장은 힙을 안정적으로 커버하며, 인체공학적 패턴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완벽한 핏을 선사한다. 라운딩으로 마감 처리해 지퍼로부터 다치지 않도록 목을 보호해주며, 어떠한 움직임에도 그대로 유지되는 선명한 발색의 패턴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안다르는 집업 재킷을 무료로 증정하는 ‘뮤즈 신세경 STYLE PICK’ 이벤트도 이날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후 6시까지 추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안다르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뮤즈 신세경이 입은 NZ 집업과 클로젯 집업의 스타일링을 확인하고 자신이 원하는 집업 재킷과 이유를 댓글로 적기만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집업 재킷을 컬러 별로 1명씩 총 15명에게 증정해 소비자들의 높은 참여가 예상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일 오후 5시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와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15가지의 다양한 컬러는 물론 편안한 착용감과 신축성을 자랑하는 ‘NZ&클로젯’ 집업은 겨울철 다양한 아우터와 연출하기에도 좋은 실용성 높은 제품이다. 쌀쌀해지는 날씨에 가벼운 아우터나 운동복으로 뭘 입을지 고민인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안다르 대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NZ&클로젯’ 집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