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홈페이지를 새로 오픈했다.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한스경제=권혁기 기자]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한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생명보험재단은 지난주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반응형 인터페이스 구현으로 접속하는 기기에 구애 받지 않고 재단의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했으며 복잡하게 세분화돼있던 홈페이지 메뉴를 정리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또 블로그, 유튜브 등 재단의 홍보채널과 연계를 통해 홍보 창구로서 홈페이지의 역할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생명보험재단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주력 사업과 성과를 보다 명확히 보여줄 수 있도록 하는데 집중했다.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했으며 수혜자 및 지원금액 등 현재까지의 지원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했다.

생명보험재단 관계자는 "PC위주였던 홈페이지를 모바일 중심으로 변경하는 등 사용자의 편의성과 정보전달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며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생명보험재단의 홈페이지에서 유익한 정보와 자료를 얻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혁기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