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토스 내폰시세조회' 화제
'토스 내폰시세조회'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토스 내폰시세조회'가 화제다./ 토스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 박창욱 기자] '토스 내폰시세조회'가 화제다.

29일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는 "토스 내폰시세조회를 통해 내폰의 가격을 알아보고 쓰던 중고폰을 대리점 보다 높은 가격에 □□□에 안전하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SK텔링크에서 운영하는 중고폰 전문 플랫폼인 □□□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라는 첫 번째 문제를 출제했다.

정답은 '바른폰 '이다.

다음은 이날 공개된 '토스 내폰시세조회' 행운퀴즈와 정답이다.

2. "토스에서 내 폰 시세조회 후 중고폰을 판매, 판매대금을 입금받으면 토스에서 추가로 토스머니 ○○○○원을 드립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

정답: 1000

3."'토스 내폰 시세조회' 후, 내 폰 판매 신청을 하면 지정하신 시간 ○□□ 내에 원하는 장소로 □□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무료로 수거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답: 1시간홈픽

4. "현재 토스 내 폰 시세조회 서비스에서 아이폰 8, 용량 256GB, 색상 레드,통신사 SKT, 폰 상태가 전부 정상일 경우 시세는 ○○○,000원 입니다"

정답: 390

5. "'중고폰 환경비용'이란, 휴대폰을 재사용 함으로써 새 휴대폰을 생산할 때 사용되는 자원 사용을 줄이고 휴대폰 폐기 시 발생하는 유해물질로 인한 환경오염을 줄여 환경 개선에 기여한 성과를 화폐가치로 환산한 척도입니다. 중고폰 1대당 환경비용은 ○○○○원 인데요"

정답: 3250

6. "개인 정보 입력 없이 휴대폰 용량, 색상, 통신사와 간단한 상태 체크만하면 바로 시세를 알 수 있는데요. 새 폰을 구매했다면, □□ □□ 알림 기능을 통해 내 폰의 시세를 관리하는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정답: 시세하락

7. "현재 토스 내 폰 시세조회 서비스에서 갤럭시노트 8, 용량 64GB, 색상 오키드그레이, 통신사 SKT, 폰 상태가 전부 정상일 경우 시세는 ○○○,000원 입니다"

정답: 225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