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한서희, 몬스타엑스 셔누 불륜 사실 폭로
소속사 "해당 여자 분 결혼 사실 셔누는 전혀 몰랐다"
한서희, 몬스타엑스 셔누 불륜 폭로→ 소속사 “해당 여성 결혼한 줄 몰랐다” 해명 / OSEN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한서희 DM으로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가 불륜설에 휩싸이자 소속사가 이에 대해 해명했다.

31일 몬스타엑스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셔누는 해당 여자 분과 결혼 이전 연락을 유지했었던 관계"라며 "여자 분이 8월경에 결혼을 했는데, 그 사실을 여자 분이 셔누에게 말을 하지 않아서 셔누는 전혀 몰랐다"고 밝혔다.

이어 "남편 분이 회사로 연락이 오셔서 만나서 자초지종을 다 설명했고, 이후 결혼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된 셔누는 해당 여성 분에게 일체 연락을 취하지 아니하였다"며 "셔누로서는 다른 부부 사이의 일이라서 관여하지 않겠다는 입장도 함께 밝히고 이와 함께 법무법인을 통해 입장을 확인하는 문자도 보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어떠한 경위이든 관계된 분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드리고 팬들께 논란을 안겨드린 점 가슴 깊이 사과드린다"며 "아울러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과도한 오해와 억측 등에 대하여 부득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양해 바란다"고 밝혔다.

앞서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다은이가 받은 다렉(다이렉트 메시지)'라는 글과 함께 한 남성으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지난 1일 셔누 측 변호사가 제보자에게 보낸 메시지에는 "셔누 씨에게 확인한바, XX씨가 결혼을 했다는 것도 전혀 몰랐고, 심지어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것도 전혀 몰랐다는 것이다.

만일 남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도대체 왜 만났겠냐면서, 앞으로도 XX씨와 만날 계획도 전혀 없다고 했다"며 "9월 10일 새벽에 전화를 받은 이후로 XX씨와 통화를 하거나 연락을 주고받은 사실은 없다고 한다. 앞으로도 그럴 것이고, 향후 법적 분쟁에 일체 관여하고 싶지 않다고 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제보자는 이 같은 내용을 정다은에게 전달하며 "나도 와이프가 셔누 씨랑 바람피웠는데 변호사한테 똑같이 답변받았다. 나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까지 찾아갔다"고 밝혔다. 한서희는 해당 게시물을 빠르게 삭제했지만, 이미 일파만파 퍼져나갔다.

고예인 기자

키워드

#셔누 #한서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