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협력사 오토큐와 차량 종합관리 상품 '큐솔루션' 내놔
사진=기아자동차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기아자동차가 서비스 협력사 오토큐와 함께 차량 관리 상품 '큐솔루션' 을 내놓는다고 1일 밝혔다.

큐솔루션은 ▲공기 ▲운전 ▲보호 ▲크리닝 ▲열 ▲관리 등 6개 영역의 자동차 관리를 제공하는 오토큐의 브랜드 상품이다. 기아차는 큐솔루션 출시를 통해 차량 정비 서비스에서 나아가 고객들의 차량 관리까지 책임진다는 계획이다.

기아차는 첫 번째 큐솔루션 제품으로 차량 내 미세먼지, 가스,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더 에어’를 1일 선보인다. ‘더 에어’는 자동차 관리 특화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스타트업 ‘오토앤’과 ‘엠바이옴’이 함께 제작했다. 기아차는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스타트업들과 협업해 새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큐솔루션 런칭을 기념해 11월 한달 간 ‘더 에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기아 레드멤버스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차량 관리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오토큐브랜드 상품 큐솔루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일념 하에 다양하고 합리적인 차량 관리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더 에어’를 시공 받을 수 있는 오토큐 200개소는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와 기아 VIK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