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B2B부스, 미르 3연작 통합 브랜드 '미르 트릴로지' 구현
블랙 색상에 메쉬 소재 활용, 용(龍) 형상화한 PI 내세워
위메이드는 '지스타 2019' B2B(Business to Business) 전시관 부스 조감도를 공개했다. / 사진=위메이드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위메이드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9' B2B(Business to Business) 전시관에 참가, 부스 조감도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이번 지스타에서 현재 개발 중인 미르(MIR) 3연작(聯作) '미르4', '미르M', '미르W'의 통합 브랜드 '미르 트릴로지(MIR TRILOGY)'를 중심으로 부스를 구현했다.

부스는 블랙 색상의 메쉬(mesh) 소재를 활용해 베일에 싸인 듯한 느낌을 연출 했으며, 내부에서는 신작 '미르4', '미르M'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부스 앞과 뒷면에 미르를 뜻하는 용(龍)을 형상화한 프로젝트 PI(아이덴티티)를 내세워 갈필의 초월적인 느낌과 여백의 미를 조화롭게 구성했다.

부스 내 회의실에는 미르 트릴로지의 아트워크를 배치했고, 라운지 공간과 편의시설 등을 마련해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확보했다.

또한 부산 지역 유명 카페 웨이브온 커피(Waveon Coffee)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부스 방문객들에게는 미르(MIR) 3연작 각각의 게임을 커피의 맛과 향으로 재해석한 '스페셜 커피' 3종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위메이드는 국내외 파트너사들과 '미르의 전설2' 지식재산권(IP) 사업 논의 및 투자 상담을 진행하고,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에 대한 개발 현황도 설명할 방침이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