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붉은수돗물 걸러주는 퓨어썸' 화제
'붉은수돗물 걸러주는 퓨어썸'이 화제다./ 토스 홈페이지

[한국스포츠경제 박창욱 기자] '붉은수돗물 걸러주는 퓨어썸'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는 3일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바디럽'과 토스 행운퀴즈를 실시한다.

이날 첫 번째 퀴즈는 "바디럽 웹사이트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경우 '신규가입 감사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이때 지급되는 즉시 할인쿠폰의 할인 금액은 얼마일까요?"라고 주어졌다.

정답은 '2000'이다.

다음은 이날 공개된 '붉은수돗물 걸러주는 퓨어썸' 토스 행운퀴즈와 정답이다.

2. "국내 □□□□의 50% 이상은 15년 이상 노후화가 진행된 '이것'으로 예측할 수 없는 각종 녹과 중금속으로 가득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수도배관

3. "퓨어썸에 사용되는 마이크로 □□□□ 필터는 먼지와 불순물, 녹물 등 입자성 물질을 여과하는 카트리지 필터로 정수기에도 사용되는 필터입니다"

정답: 세디먼트

4. "퓨어썸 샤워기 헤드에 들어있는 □□□은 세균과 곰팡이, 바이러스에 대한 항균 및 살균작용을 합니다"

정답: 항균볼

한편, 바디럽은 공식몰을 통해 오늘(3일) 단 하루동안 '퓨어썸 샤워기'와 '퓨어 샤워호스'를 각각 40%와 37%할인 판매한다.

또 '샤워기용 퓨어필터'를 2+1과 함께 33%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