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총 40부스 규모, 대표 게임과 신작 3종 프로젝트 전시
메인 콘셉트 '게임 대회장', 무대 이벤트 일정도 공개
엔젤게임즈는 오는 14일 개막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에 참가, B2C(business-to-consumer)관의 전시 부스와 프로그램 일정을 공개했다. / 사진=엔젤게임즈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엔젤게임즈는 오는 14일 개막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에 참가, B2C(business-to-consumer)관의 전시 부스와 프로그램 일정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엔젤게임즈는 총 40부스 규모에 자사의 대표 게임 '로드오브다이스' 등과 신작 3종 프로젝트 '랜타디', '아레나', '펜디온'을 전시한다. 

부스에서는 관람객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대 위에서 펼치는 이벤트 매치와 모바일, PC, 가상현실(VR) 등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신작 체험존을 운영한다. 또한 '로드오브다이스', '히어로칸타레' 상품을 판매하는 MD샵도 구성할 예정이다.

엔젤게임즈는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게임을 즐기고 열광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게임 대회장'을 메인 콘셉트로, 대형 LED 스크린과 오픈형 무대 그리고 화려한 조명을 활용하여 디자인했고, 엔젤게임즈의 캐릭터들을 배치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엔젤게임즈는 무대 이벤트 시간표도 공개했다. 먼저, 지스타 기간(11월 14~17일) 동안 엔젤게임즈 부스에서는 게임 시연에 참여한 선착순 10명(1일)에게 히어로칸타레 피규어, 90명에게는 노트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스페셜 매치, 코스프레 공연, 굿즈 증정 이벤트 등으로 4일 내내 지스타 2019를 찾은 관람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