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물풍선 든 다오·배찌 그려진 흑당 음료 2종 출시
내달 31일까지 음료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 제공
넥슨은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과 손잡고 자사의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넥슨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넥슨은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과 손잡고 자사의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물풍선을 들고 있는 다오와 배찌의 모습이 그려진 푸르밀 음료 2종 '더 깊고 진한 흑당 밀크티', '더 깊고 진한 흑당 카페라떼'를 선보였다.

또한 다음 달 31일까지 전국 CU와 이마트24, 세븐일레븐에서 해당 음료를 구매하고 패키지에 적힌 쿠폰코드를 게임 내에서 입력한 고객에게 '랜덤 뽑기 티켓(3장)', '바늘(30개)'을 포함한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이용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학습만화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과학용어 사전'을 출간, 이마트24 삼각김밥 구매 이벤트 등 게임 지식재산권(IP)를 바탕으로 활발한 제휴를 이어나가고 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