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의 '무탠다드 555 감사세일' 이벤트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8일 오전 공개된 문제는 "무신사 스탠다드 555 감사세일의 특별 사은품 무릎담요는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 O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00명에게 증정합니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으로 정답은 '7'이다.

이어 출제된 문제는 "Q. 아이폰 11Pro 증정 인스타그램 이벤트의 응모 해시태그 키워드는 #OOOOOO, #무탠다드이벤트 이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으로 정답은 '무탠다드피플'이다.

오전 8시에 진행하는 한정 수량 특가 첫번째 상품명은 '브이넥 라이트 다운 OOO'으로 정답은 '베스트'이다.

정답 확인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무탠다드 555 감사세일' 검색 후 나오는 광고의 '무신사 스탠다드 555 감사세일' 메인 배너를 클릭해 아이폰 증정 이벤트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무신사는 이날부터 오는 12일까지 인기 상품을 최대 55% 할인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555 감사세일'도 진행한다.

퀴즈 정답 확인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무탠다드 555 감사세일' 검색 후 나오는 광고의 '무신사 스탠다드 555 감사세일' 메인 배너를 클릭해 아이폰 증정 이벤트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