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김풍, 이탈리에서 갑작스런 사고 당해
김풍SNS
김풍SNS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웹툰작가 김풍이 신혼여행 중 접촉사고를 당한 사실을 전했다.

김풍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혼여행으로 떠난 이탈리아에서 갑작스런 접촉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그는 접촉사고로 파손된 차량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김풍은 “아무도 영어를 못하는 상황이었다. 운전석 아주머니도, 동네 사람들도, 출동한 경찰도 영어를 못 했다. 경찰은 ‘한국인을 처음 본다’고도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탈리아는 한번 사고 나면 2-3시간 계속 뭐 물어보고 조서 쓰고 행정절차가 복잡함. 그걸 끝까지 함께하며 다 해결해주심. 심지어 렌터카 업체에 연락해서 상황 다 설명하고 택시도 잡아주시고...천사가 인간의 형상을 하면 파스칼님처럼 생겼겠구나 했음”이라고 경험담을 전했다.

더불어 “우리 부부는 앞으로 파스칼님을 신으로 모시고 매일 마테라 쪽을 향해 세 번 절을 올리기로 다짐했음”이라며 “앞으로 태어날 자손들에게 이 전설을 대대로 전승할거임. 아무튼 아내는 조서 쓰는 동안 나는 이것도 기념인 듯 하여 사진촬영 찰칵”이라고 덧붙였다.

김풍의 쉐프 레이먼킴은 “안 다쳐서 다행이고 제수씨랑 결혼한 게 더 다행”이라고 댓글을 남기며 함께 안도했다.

한편 김풍은 지난 10월27일 9세 연하 여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울려 이탈리아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