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배틀트립' 우주소녀 다영이 이색적인 제주 식당을 소개한다.

9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은 '국내 산 여행'을 테마로 꾸며진다.

이승윤-박성광과 NRG 천명훈-노유민&우주소녀 다영이 여행 설계자로 전격 출격하는데. 두 팀은 각각 지리산과 한라산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한라산으로 떠난 NRG 천명훈-노유민&우주소녀 다영의 '다알지 투어'가 공개된다.

특히 제주 출신인 우주소녀 다영은 맛과 새로움을 모두 잡은 제주도의 이색 맛집을 소개한다. 이름만 들어도 생소한 흑돼지 또르띠야부터 감성적인 분위기가 매력전인 해산물 식당, 운치 있는 뷰를 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까지 제주에서 핫한 맛집들을 모두 정복하는 코스로 침샘을 자극할 전망이다.

방송에서 다영은 "흑돼지를 먹으러 좀 특별한 곳으로 갈 것"이라며 천명훈-노유민을 현지인에게 인기 만점인 흑돼지 또르띠야 맛집으로 이끈다. 흑돼지를 또르띠야에 싸 먹는다는 생소한 방식에 의아해하던 천명훈-노유민은 이내 그 맛에 발을 동동 구르며 감탄을 표하는데. 천명훈은 "입 안에서 모든 것들이 하나가 돼서 왈츠를 춘다"는 남다른 음식 평을 남긴데 이어 "우린 널 완전 신뢰하게 됐다"고 강렬한 믿음을 표한다.

이와 함께 다영은 제주도 젊은이들이 즐긴다는 색다른 배합의 술을 소개해 천명훈-노유민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술과 음료, 레몬의 환상적인 비율로 탄생한 인생주의 맛에 두 사람은 "이거 왜 이렇게 맛있어? 미쳤다 이거"라며 격한 리액션을 쏟아낸다.

사진=KBS2 '배틀트립'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