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금융협회와 '제3기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은 지난 9일 서울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신용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여신금융협회 제공

[한스경제=권혁기 기자] 여신금융협회와 '제3기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이 '신용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여신협회는 지난 9일 서울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신용페스티벌'을 개최, 3개월 간의 홍보단 활동을 통해 얻은 신용 지식 등을 대학생 및 일반인들에게 전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홍보단원들은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 등을 통한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페러디하고 게임과 미션 등 각종 금융 및 신용지식을 직접 체득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기획, 진행했다.

신용홍보단 강나영 학생은 "지난 3개월간 홍보활동과 신용페스티벌을 준비하면서 올바른 신용의식을 일깨우는데 기여할 수 있어 커다란 보람을 느낀다"며 "향후에도 신용홍보단원으로서 올바른 신용관리를 돕는 든든한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새희망힐링펀드 기금으로 운영되는 '제3기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은 지난 8월 말 발대식 이후 3개월간 신용의 중요성 등을 온라인 활동 등을 통해 전개했으며 이번 행사와 오는 23일 성과보고회를 끝으로 홍보단 활동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권혁기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