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릴렉싱앰플’ 퀴즈 /사진제공=얼트루/아임쏘리포마이스킨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버즈빌 계열 리워드 앱을 통해 '겟잇뷰티 릴렉싱앰플' 첫 번째 퀴즈가 11일 출제됐다.

12일 버즈빌 퀴즈 "겟잇뷰티 2019 뷰라벨 1위! 아임 쏘리포 마이스킨 '릴렉싱 앰플'의 애청은? ㄱㄹㅊㅁㄷㅅㅂㅇㅍ"이다"의 정답은 '경리초밀도수분앰플'이다.

초성퀴즈 힌트는 네이버에서 '겟잇뷰티 릴렉싱앰플'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다음 문제'ㅍㅂㅍㅇㅅ'의 정답은 '병풀잎수'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탄탄한 보습력과 진정 성분, 끈적임 없는 발림성"으로 겟잇뷰티 2019 수분 앰플편에서 까다로운 뷰티 패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고 전해졌다.

더불어 피부 미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의 SNS를 통해서도 소개된 바 있다.

한편, 아임쏘리포마이스킨 공식몰은 12일 단 하루동안 최대 95%의 타임특가를 진행하며, 전 품목 최대 60% 할인 세일을 진행한다.

또, 아임쏘리포마이스킨 신규 회원가입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시 최대 6500원의 적립금이 주어진다.

타임특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임쏘리포마이스킨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잇뷰티 릴렉싱앰플' 퀴즈는 리브메이트 보고쌓기,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참여 가능하며, 정답을 입력하는 각 앱의 사용자는 100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