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오연서 산소마스크’ 화제
‘오연서 산소마스크’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오연서 산소마스크’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토스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 박창욱 기자] ‘오연서 산소마스크’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12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LED마스크의 끝판왕! 오연서 산소마스크 LED마스크에서 고농도 산소테라피에 전신관리까지? 오연서 산소마스크의 브랜드명은 생기있는 삶을 추구하며,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 코스메틱을 뜻합니다. 브랜드명의 약자 중 'Z'가 뜻하는 단어의 스펠링을 대문자로 정확히 기입해주세요."이다.

정답은 'ZINGY'이다.

두 번째 퀴즈는 "오연서 산소마스크는 전신관리를 할 수 있는 O2 LED마스크(Dome)으로 총 10가지 신체부위 모드가 있습니다. 총 10가지 사용모드 중 [헤어, 얼굴, 목, 종아리]의 각 사용시간을 모두 더하면 총 몇 분 일까요?"이다.

정답은 '54'이다.

세 번째 문제는 "오연서 산소마스크는 전신케어가 가능한 LED돔과 뷰티산소발생기가 세트인 LED 뷰티 디바이스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브랜드 영상 속 오연서가 사용하는 5가지 신체 부위는 얼굴, 목, 팔, 배, □□ 입니다. □□은 어느 부위 일까요?"이며, 정답은 '다리'이다.

네 번째 문제는 "오연서 산소마스크는 고농도 산소가 피부 안과 밖으로 1~3단계로 공급됩니다. 1단계의 경우, ○○년산 편백나무 ○○○.○그루가 생산하는 산소의 양을 생산하고, 이 산소의 농도는 ○○%입니다. 여기서 8개의 숫자를 모두 더하면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33'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오연서 산소마스크' 검색을 해보라"고 귀띔했다.

한편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