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배우 윤시윤과 배우 박성훈의 다른 듯 같은 싸이코패스 역할을 연기한다.

윤시윤은 13일 서울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진행된 tvN‘싸이코패스 다이어리’제작발표회에서  "함께 연기하게 된 박성훈과 나는 같은 싸이코패스지만 캐릭터 자체가 정반대다. 일단 투샷만 봐도 기장 차이가 크고 각자의 색깔이 완전히 반대다"며 "내가 어리바리하고 바보같은 모습을 보이는 반면 박성훈은 멋있고 엣지있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서로의 차이를 설명했다. 이어 "같은 남자인데도 가끔 진짜 멋있다는 생각을 한다"며 상대방에 애정을 드러냈다.

박성훈 역시 "윤시윤이 연기를 참 잘한다. 캐릭터가 잘 맞는다는 느낌보다 윤시윤이 그냥 육동식이라는 사람 자체가 된 것 같다"며 "서로 호흡이 잘 맞는 편"이라고 윤시윤을 칭찬했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 분)이 우연히 얻게 된 서인우(박성훈 분)의 살인 기록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여기서 윤시윤과 박성훈은 각기 다른 싸이코패스 역할을 분했다.

윤시윤은 또 "바보같은 역할인데 또 싸이코패스인 척 하는 캐릭터다" "윤시윤의 바보스러움이 잘 섞여있는 괴짜스러운 싸이코패스"라고 소개했다. 박성훈은 "서인우라는 캐릭터는 꽤 나이스하고 두터운 가면을 쓰고 있는 싸이코패스"라고 전했다.

윤시윤은 또 촬영장 에피소드로 "애드립이 많다. 작가님들도 방송을 보면 놀랄 정도로 많은 애드립이 등장할 것 같다."라며 "촬영을 거듭할수록 라이벌 의식이 생겨서 리허설 때는 대본대로 했다가 촬영이 시작되면 각자 준비한 애드립으로 촬영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중에 대본집이 나오면 얼마나 애드립으로 연기를 했는지 비교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20일 첫방송.

사진=tvN 제공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