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퀴즈 LG그램 매일지급'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

[한국스포츠경제 고예인 기자] 도미노피자 신제품 출시 이벤트가 상금 1200만원이 걸린 오퀴즈 사전퀴즈 문제로 출제됐다.

총 1,2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브랜드 퀴즈를 제시한다.

이번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의 오전 9시 사전퀴즈는 "11월 15일! 비프 스테이크, BBQ 포크, 불고기 3가지 미트로 맛도 양도 더 푸짐한 도미노 OOOOOO 피자 출시"로 문장 속 빈칸에 알맞은 단어를 맞추면 된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오퀴즈 LG그램 매일지급'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사전퀴즈 정답은 '미트미트미트'이다.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 사전퀴즈와 브랜드 퀴즈는 각 1인 1회씩 정답응모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한편, OK캐쉬백은 '퀴즈 풀고 경품 매일받기' 역대급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22일까지 실시한다.

오퀴즈 사전퀴즈를 풀면 에어팟, 아이패드, 사카이 등 경품에 자동 응모가 되며, 누구나 매일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 확인은 네이버에서 '오퀴즈 LG그램 매일지급'을 검색하고 '당첨자 확인' 배너에서 조회 가능하다.

한편, 11월 15일부터 전국 도미노 매장에서 맛볼 수 있는 도미노피자의 겨울 신제품 ‘미트미트미트피자’는 미트가 3번이나 강조되는 독특한 신제품명으로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다. 미트미트미트피자는 압도적인 양의 비프 스테이크, BBQ 포크, 불고기가 토핑돼 있다. 고기뿐만 아니라 트러플 크림소스로 풍미까지 느낄 수 있는 피자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