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브로앤팁스 바디워시 캡처

[한국스포츠경제 고예인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유노윤호를 모델로 출시한 '브로앤팁스바디워시'가 오퀴즈 초성퀴즈에 등장했다.

'브로앤팁스바디워시'는 편백수를 함유하고 있어, 미끌거림 없이 얼굴과 몸을 한번에 씻겨주는 2in1워시 제품이다.

쿨허브향이 시원하고 상쾌한 마무리감을 제공하며, 특히 합성색소, 인공향료, 동물성 원료 등 8가지 자극 성분 없이 마일드한 8Free 포뮬라로 남성들을 위한 바디워시로 출시됐다.

퀴즈 정답은 다음과 같이 공개됐다.

첫번째 퀴즈, 아모레퍼시픽에서 미끌거림 없이 체취/피지를 제거하는 OOOOOOOOOO 바디워시를 출시했다에 대한 정답은 브로앤팁스수퍼클리어이다.

두번째 퀴즈, 브로앤팁스수퍼클리어는 미끌거림 없는 사용감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OOOOOOOO로 유명하다에 대한 정답은 유노윤호바디워시이다.

세번째 퀴즈, 브로앤팁스 OOOOOOOOO는 남성전용 올인원 클렌징으로 얼굴과 몸을 한번에 씻을 수 있다에 대한 정답은 수퍼클리어바디워시이다.

네 번째 퀴즈, 기존 올인원바디워시들과는 비교불가! OOOOOOOOOO는 미끌거림 없이 피지와 체취를 한번에 제거한다의 정답은 브로앤팁스수퍼클리어이다.

다섯 번째 퀴즈. OOOOOOOOOO는 인공향료, 합성색소 등 8가지 유해 성분을 넣지 않고 만들었다!에 대한 정답은 브로앤팁스수퍼클리어이다.

OK캐쉬백 측은 힌트로 “네이버 검색창에 '브로앤팁스바디워시'를 검색하세요"라고 안내했다.

한편, OK캐쉬백 측은 힌트로 “네이버 검색창에 '브로앤팁스바디워시'를 검색하세요"라고 안내했다.

업체 관계자는 “'유노윤호 바디워시'로 유명한 브로앤팁스바디워시는 미끌거림 없이 피지&체취를 제거하는 기술로 출시 후 남성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