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캡처

[한국스포츠경제 고예인 기자] 16일 오전 9시 토스가 '롯데홈쇼핑 지오스피릿'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롯데홈쇼핑x지오스피릿] 가볍지만 따뜻한 충전재,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 자연의 혼을 담은 스포티웨어! 지금 롯데홈쇼핑에서 정통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만나보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지오스피릿’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1. 문제는 "지오스피릿은 브랜드 시그니처 로고가 새겨진 스냅버튼을 왼쪽 □□ 하단에 부착하여 세련미를 강조합니다. 이 스냅버튼이 부착된 곳은 어디일까요?"이다.

정답은 '소매' 이다.

2. 문제는 "패션의 본 고장이자 지오스피릿이 탄생한 유럽 국가의 이름은 3글자로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이태리'이다.

3. 문제는 "지오스피릿은 이번에 유럽 최고의 구스다운을 사용하였습니다. 세계적 명품 브랜드에만 다운을 공급하는, 100년 넘는 역사의 이태리 다운회사 이름을 4글자로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미나르디'이다.

4. 문제는 "지오스피릿의 다운은 이태리 3대 화섬 원단기업인 □□□社의 원단을 사용하였습니다. 명품브랜드가 사랑하는이 원단 기업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리몬타'이다.

한편 지오스피릿은 1990년 이탈리아 아우터 전문 기업인 페트레이그룹의 창립과 함께 출시된 브랜드로 전 세계 1000여 개 판매처를 보유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가치소비의 확산으로 프리미엄 아우터 시장이 성장세를 이어가자 고급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아우터를 출시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규 브랜드 출시는 2014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패션 고급화 전략 일환이다. 롯데홈쇼핑은 ‘조르쥬레쉬’를 시작으로 ‘다니엘 에스떼’ ‘아이젤’ 등 프리미엄 단독 패션 브랜드들을 꾸준히 선보여 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지오스피릿의 구스다운은 이탈리아 최고급 소재 기업인 리몬타의 더블페이스 원단과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다운 생산 업체인 미나르디의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해 제작됐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