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국민행복 프로젝트 우와쏭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 제공=SK이노베이션

[한스경제=이정민 기자] SK이노베이션은 어린아이들이 환경의 중요성을 느끼고 소소한 행복을 나누자는 취지의 '국민행복 프로젝트 우와쏭 챌린지' 이벤트를 18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민행복 프로젝트 우와쏭 챌린지’는 SK이노베이션이 지난 8월 공개한 기업PR캠페인 동영상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배경음악인 ‘우와쏭’을 따라 부르는 참여형 이벤트다.

SK이노베이션은 어린 아이들이 친환경의 중요성을 느끼며 친환경 인성을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희망자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Social Network Service) 계정에 ‘우와쏭’을 부르는 동영상을 해시태그 ‘#SK이노베이션’과 함께 올리면 된다. 

SK이노베이션은 12월 초 공식블로그를 통해 당첨자 360여 명을 발표하고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은 기업PR캠페인을 통해 회사가 추진하는 그린 이노베이션 전략으로 친환경 SV를 키우는 그린 밸런스 경영을 강력하게 실천하고 있다”면서 “어린이들이 친환경 인성과 DNA를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한 이번 이벤트처럼 모두가 함께하는 친환경 사회가 되도록 다양한 노력들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