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18일부터 3주간 겨울 여행박람회 진행
하나투어, 18일부터 3주간 겨울 여행박람회 진행
  • 박대웅 기자
  • 승인 2019.11.18 17:23
  • 수정 2019-11-18 17:23
  • 댓글 0

[한국스포츠경제=박대웅 기자] 하나투어가 18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3주간 자사 홈페이지와 전국 1000여 개 하나투어 공식인증예약센터를 통해 겨울 여행박람회를 연다. 겨울 여행박람회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휴休, 식食, 락樂 겨울여행, 제대로 준비하는 방법'이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편안한 숙소와 맛있는 음식, 특별한 체험요소를 두루 갖춘 '웰-메이드' 여행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
더불어 패키지상품을 가성비?가심비 충족 상품으로 각각 분류하고, 평소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셀러 여행상품을 따로 모아 소개하는 등 방문객들이 각자에게 맞는 여행상품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데도 주안점을 뒀다는 설명이다.

18일 오픈한 ‘하나투어 겨울 여행박람회’ 홈페이지는 ▲오늘의 핫딜 ▲인기TOP10 ▲2020트렌드 ▲스페셜 패키지 ▲자유여행 등의 메뉴로 구성됐다. 이 중 ‘오늘의 핫딜’은 패키지, 항공, 호텔 등 다양한 속성의 여행상품을 선착순 할인 판매하는 코너다. 

‘인기 TOP10’과 ‘2020 트렌드’는 각각 올해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여행지 10곳과 내년에 인기가 급부상할 것으로 예측되는 여행지 10곳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올해 인기 여행지는 베트남 다낭과 대만, 태국 방콕/파타야 등이었으며, 내년에 뜰 여행지에는 이집트 카이로, 호주 골드코스트, 이탈리아 중부/남부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 ‘스페셜 패키지’는 겨울에 가장 많이 팔리는 검증된 패키지 여행상품만 엄선해 놓은 코너다. 해당 코너에서는 ‘중국 청도 3일’ 등 패키지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67% 할인한 9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그리고 ‘자유여행’은 항공권과 호텔, 투어텔, 현지투어/교통패스/입장권 등 자유여행 상품을 따로 모아 할인 판매한다.

?하나투어는 이번 박람회 기간 사진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직접 찍은 여행사진을 각자의 SNS에 업로드 한 후 #하나투어 겨울여행박람회 해시태크를 달고 여행박람회 이벤트 페이지에 SNS URL을 기재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하나투어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여행상품 예약 시 최대 500만원의 여행 지원금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