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강호동 홈쇼핑 쉬슬러세제' 화제
‘강호동 홈쇼핑 쉬슬러세제'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강호동 홈쇼핑 쉬슬러세제'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토스 홈페이지

[한스경제 박창욱 기자] ‘강호동 홈쇼핑 쉬슬러세제'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18일 오후 7시 토스 측은 '강호동 홈쇼핑 쉬슬러세제'와 관련된 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토스는 "오늘 단, 하루! 강호동이 쏜다! 소비자가 선택한 명품 세제, 쉬슬러!전고객 1만원 즉시할인 쿠폰 쏜다!"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출제된 첫 번째 문제는 "강호동이 선택한 액체세제! 쉬슬러 고농축 액체세제의 ○○○억 판매 돌파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50' 이다.

2. "○년 연속 소비자 만족브랜드 대상 1위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이다.

3. "□□□ □□마크는 한국표준협회에서 건강 환경 사회정의 및 지속가능한 소비에 높은 가치를 두며 노력하고 성과를 보인 기업 및 단체의 제품 서비스 공간에 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한글로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로하스인증'이다.

4. "홈앤쇼핑에서 오후 7시 37분 부터 강호동의 쉬슬러 액체세제의 방송이 시작됩니다! 이 번 방송에선 쉬슬러 세제 4가지 종류 중 □□□□□가 소개됩니다. □□□□에 들어갈 제품명은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유칼립투스'이다.

5. "쉬슬러 고농축 액체세제에는 계피와 피톤치드 성분이 함유 되어 있어 □□□ □□에 도움을 주며 fiti시험연구원에서 □□□ □□ 테스트까지 완료 하였습니다. □□□ □□에 공통적으로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진드기기피'이다.

6. "아토세이프 첫번째 화면에서 확인할수도 있는, 전고객 다운로드 쿠폰 이벤트!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한 쿠폰금액은? (숫자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10000'이다.

7. "쉬슬러 고농축 액체세제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서 □□□□□ 불검출 테스트까지 완료 하였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형광증백제'이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는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