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바른폰 전국민중고폰’ 화제
‘바른폰 전국민중고폰’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바른폰 전국민중고폰’ 토스 행운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토스 홈페이지

[한스경제 박창욱 기자] ‘바른폰 전국민중고폰’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29일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는 ‘바른폰 전국민중고폰’과 관련한 토스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다음은 이날 출제된 토스 퀴즈와 정답이다.

1. “새 폰을 살 때가 되면, 내 폰은 중고폰이 됩니다. 매장에서 내 폰을 보상가로 반납하지 말고 바른폰에서 내 폰 □□□□하면 내 폰의 제값을 확인할 수 있어요.

바른폰은 내폰 셀프감정, 내 폰 □□□□, 중고폰 구매/판매/개인간 거래가 모두 가능한 올인원 중고폰 거래 플랫폼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시세조회’

2. "바른폰이 전국민 중고폰을 수거합니다! 중고폰을 한꺼번에 □□서 판매하면, 편리함은 기본! CU상품권과 스타벅스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답 : ‘모아’

3. "바른폰은 □□□□□가 운영하는 온라인 올인원 중고폰 거래 플랫폼으로 안심하고 맡길 수 있습니다"

정답 : 'SK텔링크‘

4. "바른폰 인증폰은 바른폰이 직접 판매하여 □□ □□□가 직접 검수하고 클렌징한 제품입니다. 품질확인서가 제공되며, 7일이내 무료반품, 180일 안심보증으로 믿을 수 있습니다"

정답 : '전문감정사'

5. "휴대폰 ○개 모아배송시 편의점 상품권 ●●●●원, 휴대폰 ◇개 모아 배송시 편의점 상품권 ◆◆◆◆을 드려요"를 모두 더한 숫자는?

정답 : '7005'.

6. "모아 이벤트 혜택은 오직 2019년 ○○월 ●●일까지만 받을 수 있으니 늦기전에 지금 바로 중고폰을 판매해보세요"

정답 '41'.

7. "지금 바른폰에서 아이폰8 S급 256GB의 할인가는 ○○○,000원 인데요"

정답 : '419'.

8. "11월 한 달 동안은 아이폰 최대 20% 할인 행사와 매주 □요일에 최대 ○○% 깜짝! 타임세일 이벤트도 있는데요"

정답 : '금50'.

한편 최근 토스 측은 매일 일정 시각 퀴즈를 진행,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정답을 맞힐 경우 토스 머니를 지급한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