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지스타 2019'서 출품...큰 호응 이어 한정 수량 판매
펍지주식회사(펍지)가 국내 스트릿 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굿즈를 출시한다. / 사진=펍지주식회사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펍지주식회사(펍지)는 자사가 국내 스트릿 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굿즈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X 커버낫' 콜라보레이션 굿즈는 후드티, 크루넥, 백팩, 모자, 담요, 그립톡, 키링 등에 배틀그라운드를 상징하는 아이템과 디자인 등을 담은 것이 특징으로, 해당 굿즈는 지난주 '지스타 2019'에서 선발매돼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일부 상품은 하루 만에 품절되며 배틀그라운드 지식재산권(IP)의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굿즈는 20일부터 한정 수량 판매된다. 구매를 원하는 이용자는 온라인 패션 쇼핑몰 무신사 스토어, 커버낫 온라인몰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펍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2종의 커버낫 콜라보 스킨(후드티, 백팩)을 함께 선보인다. 또한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배틀그라운드 X 커버낫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 시 선착순 4000명에게 커버낫 콜라보 스킨을 증정한다. 해당 스킨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서도 획득 가능하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