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통해 정식 출시
사전예약자 3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NHN '애프터라이프' 인게임 스크린샷. / 사진=NHN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NHN은 자사가 자체 개발한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애프터라이프(AFTER L!FE)'가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애프터라이프'는 여성향 캐릭터 육성 시뮬레이션 장르로, 천사와 악마 출신은 물론 치명적인 플레이보이와 사고뭉치 과학도 등 개성 넘치는 20명의 캐릭터들을 매니징하는 게임이다. 

유저들은 '사신'이라 불리우는 20명의 캐릭터들을 관리하는 일종의 매니저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이 사신들을 도와 구천을 떠돌아다니는 원혼들을 정화시켜 소원을 이루게 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엄상현, 남도형, 심규혁 등 내로라하는 국내 대표 성우 20명이 총 집결, 각 캐릭터들의 매력 넘치는 목소리를 직접 연기했으며, 아름다운 스토리의 전개 과정을 풀 보이스로 감상할 수 있다.

NHN은 '애프터라이프'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 목표 달성 이벤트로 30만명 돌파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보석 400개, 고급 뽑기권 3매, 2만개의 골드와 크리스탈 패키지, 그리고 도시락 아이템 3개를 증정한다.

신입 매니저 미션도 진행, 유저들은 첫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석 등 여러가지 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고, 제복 SR(슈퍼레어) 카드 선택권도 최종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이용자가 매일 접속할 때마다 출석판에서 보석을 지급하는 신규 유저 응원 출석 이벤트도 진행되며, 출시 기념 상점에서 보석 구매 시, 기본 지급량의 50%를 추가로 제공하는 첫 구매 보석 50% 추가 지급 이벤트도 열린다.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유저들은 매일매일 보상 지급 이벤트를 통해 골드와 루비, 토파즈, 도시락, 스킬북 등 캐릭터 카드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재화도 득템할 수 있다.

한편, 대중적인 장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지난달 23일부터 시작한 '애프터라이프'의 사전예약자 수는 꾸준히 증가, 3주 만에 30만 명을 돌파했다.

NHN '애프터라이프' 인게임 스크린샷. / 사진=NHN 제공

정도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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