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배우 박연수가 셰프 토니정과 생애 첫 소개팅을 진행했다.

20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2회에는 '우다사 메이트' 중 첫 번째로 소개팅에 나선 박연수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소개팅 전날 밤 남사친 신동엽은 상대방에 대해 “부티 나는 박서준 느낌”이라고 귀띔했다. 이에 소개팅에 임하게 된 박연수는 아침 일찍부터 곱게 단장한 모습으로 약속 장소로 향했고 상대방이 등장하기 전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남자의 정체는 셰프 토니정이었고 서로를 마주한 두 사람은 “어디서 많이 본 것 같다”며 첫 인상부터 친근함을 드러냈다.

박연수는 상대방이 자신보다 어리다는 사실에 잠시 당황했지만 곧 자신의 소개와 함께 이혼 후 두 아이를 직접 양육하고 있다는 점을 솔직하게 밝혔다. 토니정은 “아이가 있다고 처음부터 겁을 먹는 마음은 이해한다. 하지만 조건이나 상황보다는 어떤 사람인지가 중요한 것 같다”고 말해 진정성을 더했다. 뒤이어 토니정은 “제가 소개팅했던 사람 중에 제일 예쁘신 것 같다”며 ‘돌직구 고백’을 감행했고 해당 장소가 자신의 레스토랑이라는 사실을 밝힌 뒤 박연수만을 위해 직접 만든 요리를 대접해 호감을 샀다. 박연수 또한 토니정의 각종 요리를 ‘폭풍 흡입’하며 내숭 없는 매력을 뽐냈다.

이후 박연수는 “소개팅이 평생 처음인데, 이런 자리에서 자존감이 낮다는 걸 오늘 알았다”며 “상대가 좋은지 아닌지 알아보기도 전에 벽을 치게 된다”고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이야기를 잠자코 듣던 토니정은 “지난 과거는 잊고 (새 사람과) 새로운 시간을 갖는 게 좋을 것 같다”며 따뜻한 진심을 전했다. 아직은 마음을 열지 못한 박연수와, 첫 만남부터 호감을 표현한 토니정이 쌓아나갈 앞으로의 이야기가 궁금증을 유발했다.

사진=MBN 방송 화면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