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한국스포츠경제가 연예가 핫 이슈를 재미있고 빠르게 전달해 드리고자 '친절한 해시태그'라는 코너를 들고 왔습니다. 오늘은 또 어떤 인물이, 어떤 일들이 화제가 됐을까요? 해시태그 한 줄 읽고 가실게요~

#청하 #벌써_12시 #1억_스트리밍

청하가 '롤러코스터'에 이어 '벌써 12시'까지 1억 스트리밍을 돌파시키며 화제. 이에 따라 '벌써 12시'는 누적 스트리밍 1억 건 이상의 곡들에게만 수여되는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을 받게 돼. '벌써 12시'는 지난 1월 발매된 곡으로 사랑하는 이를 보내주기 싫은 상황을 과감하고 도발적으로 표현한 곡.

#나영석_PD #채널_십오야 #구독_취소_호소

나영석 PD의 간절한 호소가 먹혀.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의 구독자 수가 21일 99만7000만 명으로 감소. 이 채널은 앞서 100만 구독자를 달성했는데, 당초 100만 구독자를 넘으면 달나라에 가겠다는 공약을 걸어 난감해진 상태. 나 PD는 20일 긴급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마지막 방송 시에 구독자가 100만 이상이면 달나라 간다고 했는데 한 명 가는데 4000억 원이 든다. 2명 가면 8000억 원이다. 금요일 마지막 방송까지 약 48시간이 남아 있다. 여러분께 작은 부탁을 드리려고 한다. '사랑하면 취소하세요'라는 작은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호소.

#노을 #늦은_밤_너의_집_앞_골목길에서 #가온차트_3관왕

그룹 노을이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로 가온차트 3관왕에 올라. 46주차(2019.11.10~2019.11.16) 가온차트에서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가 디지털 차트, 다운로드 차트, 스트리밍 차트에서 1위를 차지. 3관왕의 영예를 안아. 그룹 마마무의 신보 '리얼리티 인 블랙'은 앨범차트 정상에 올라. 이 앨범은 마마무가 발매한 앨범 가운데 가장 높은 첫 주 판매량을 기록해 눈길.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채널 십오야 방송 화면 캡처,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