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의 신규 지역 '비텐고원의 비밀'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이미지. / 사진=넥슨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넥슨은 지난 21일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PRG) 'V4(Victory For)'의 신규 지역 '비텐고원의 비밀'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를 시작했다.

넥슨은 다음 달 11일까지 '신규 지역의 비밀을 파헤쳐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툰드라 기후의 척박한 땅에 자리잡은 '비텐고원'은 악마의 기운으로 더 난폭해진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난도 높은 지역으로, 다음 달 12일 추가된다.

이용자는 V4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루에 한 번씩 '비텐고원'의 비밀 카드를 열면 지역 정보를 비롯해 '50만 골드', '비텐고원의 보물'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비밀 카드를 연 누적 횟수(5·10회)에 따라 '비텐고원의 비밀 상자'를 추가 획득할 수도 있다.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미스트' 업데이트

'세븐나이츠'의 신규 영웅 '미스트' 업데이트 이미지. /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지난 22일 자사의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개발사·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미스트를 출시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영웅 '미스트'는 프레이야가 발견한 천상인으로, 프레이야의 실험에 의해 감정을 잃어버리고 프레이야의 명령을 받아 적을 제거한다. 이후 프레이야의 추천으로 천상의 수호자에 오르게 된다.

신규 콘텐츠 '천상의 계단'도 함께 선보였다. 천상의 계단은 3명의 영웅을 배치해 진행되는 PVE 형태의 콘텐츠로 스테이지 마다 클리어 보상이 존재하며, 단계별로 스테이지가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 '돌아온 데굴데굴 하우스' 이벤트 진행

'메이플스토리'의 '돌아온 데굴데굴 하우스' 이벤트 이미지. / 사진=넥슨 제공

넥슨은 지난 22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돌아온 데굴데굴 하우스' 이벤트를 시작했다.

'돌아온 데굴데굴 하우스' 이벤트는 다음 달 11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부위별 외형을 모아 취향에 맞게 하우스 형태의 의자를 만드는 이벤트로, 먼저 NPC 핑크빈과 대화를 진행하면 '데굴데굴 하우스 의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용자는 레벨 범위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 가능한 '핑크빈의 콧노래'를 사용하면 '데굴데굴 하우스 의자' 레벨을 높일 수 있다.

또한 레벨 단계에 따라 의자 규모가 커지고 '뿔', '창문', '지붕 장식', '이펙트' 등 외형 변경이 가능하며,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성향 성장의 비약', '핑아일체 라이딩(영구)'등 추가 보상 혜택도 있다.

이와 함께, '고스트파크'에 생존 시간을 겨루는 '랭킹모드'를 추가, 매주 직업 랭킹 1~3등에게 화려한 보상 '이펙트'를 지급한다. 또, 다음 달 12일부터 18일까지 '도전! 메이플 레인보우!',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벤트를 통해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알록달록 메이플!' 칭호 및 경험치 혜택을 제공한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