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그룹 위너와 개그맨 황제성이 구례에서 온 선물을 열어보며 ‘감동’의 시간을 가졌다.

25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현천마을에서 딴 각종 농산물을 지인들에게 보내는 은지원&김종민, 그리고 신입 이웃 허재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들은 고구마와 감을 차에 싣고 우체국에 가, 직접 택배를 부쳤다.

상자에 넣고, 주소를 적고, 접수를 마치기까지 복잡한 택배 부치기 과정을 직접 해 본 허재는 “택배 부치는 것도 일이구나. 앞으로 누가 보내 주면 감사히 받아야겠네”라며 ‘깨달음’을 얻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자연스럽게’에 등장한 가장 최근의 게스트였던 황제성은 현천마을에서 온 ‘대왕 고구마’를 보고는 깜짝 놀라며 ‘허재가 언박싱허재’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곧 밑에 깔려 있는 감을 보고 “와, 내가 딴 건데”라며 한 번 더 감동했고, “잘 먹겠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위너 역시 은지원이 보낸 고구마와 감을 전달받았다. 모두 모여 “지원이 형이 직접 보내준 거래”라며 감탄하자, 강승윤은 “지원이 형이?”라며 깜짝 놀랐다. 이에 현천마을에 직접 갔던 송민호와 김진우는 “원래 지원이 형이 이런 거 보내 주는 분이 아닌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감을 꺼내 보던 이승훈은 “쿠X에서 온 것 아니야?”라고 한 술 더 떠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N 방송화면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