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가 브랜드 공식 모델 강다니엘과 함께한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 – 레드 라인' 영상과 이미지를 25일 공개했다.

지방시 뷰티는 지난 9월, 강다니엘과 함께 대표 제품인 르 루즈로 연출한 감각적인 립 메이크업 광고 이미지와 영상을 내보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이미지와 영상에서는 강다니엘이 매혹적인 레드 패키지가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컬렉션 제품들과 함께 능숙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방시 뷰티에서 새롭게 내놓는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레드 라이트 4 컬러 페이스 & 아이 팔레트, 프리즘 리브르, 루즈 앵떼르디 샤틴, 아이섀도우 팔레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지방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르 루즈, 프리즘 리브르, 땡 꾸뛰르 에버웨어 파운데이션 등 지방시 뷰티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소개하는 강다니엘의 새로운 영상은 엘르 SNS를 통해 공개된다.

지방시 뷰티는 또 뮤직 플랫폼 멜론에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플레이 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브랜드 DJ를 오는 28일에 오픈할 계획이다. 플레이 리스트는 연말에 들으면 좋을 '필 더 루미너스 홀리데이'를 포함해 강다니엘이 추천하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로 구성돼 있다.

사진=지방시 뷰티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