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만 원 도시락 해당 업체, 사과문에 "이런 글은 자제해 달라"
네티즌 더욱 공분
2만 원 도시락. / 온라인 커뮤니티 clien.net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2만 원 도시락 관련 키워드가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26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 중인 ‘2만 원 도시락’ 게시자에 따르면 그는 최근 한 도시락 업체의 2만 원 도시락 샘플을 보고 주문했지만 정작 온 건 샘플 사진보다 훨씬 부실한 내용이었다.

이에 그는 해당 도시락 업체에 항의했지만 도시락 업체는 "샘플은 3만 원짜리였고, 부탁한 물, 음료 배달까지 다 해드렸다. 어떻게 해드려도 불만뿐이냐"고 대답했다.

이에 글쓴이는 자신이 본 도시락 샘플과 실제 배달된 도시락 내용물, 그리고 도시락 업체와 나눈 문자 내용을 인터넷 커뮤니티에 모두 공개했다.

논란이 확산되자 해당 도시락 업체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주문하신 분과 소통이 잘 안됐던 것 같다”라며 "주문할 때 메뉴도 직접 말씀하신 부분인데 어머님들 기대에 못 미친 것 같다"며 사과문을 올렸다. 하지만 사과문 말미에 "게시글에 글 올리시고 개인정보 유출, 가족 공개를 하는 건 좀 아닌 것 같다"라며 "이런 글은 자제해 달라"라고 덧붙였다.

해당 업체의 사과문을 목격한 네티즌들은 "사과를 하려면 사과를 해야지 '요구 조건을 받아들여라'는 식이라면 이는 사과문이 아니다"라며 더욱 비판했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