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출시
BAT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출시
  • 김호연 기자
  • 승인 2019.11.26 11:00
  • 수정 2019-11-26 09:33
  • 댓글 0

BAT코리아가 26일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를 출시했다./BAT코리아 제공

[한스경제 김호연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이하 BAT코리아)가 26일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glo™ pr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로 프로는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흡연까지의 가열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한 것이 특징이다.

글로 프로의 인덕션 히팅 시스템은 기존 주방가전에서 널리 쓰이던 유도가열기술을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에 적용한 것이다. 기존의 저항가열기술보다 가열 대기 시간이 적다고 BAT코리아는 밝혔다. 인덕션 히팅 시스템은 리튬이온 배터리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내장 코일이 자기장을 형성해 글로 전용 스틱 ‘네오’(neo™)를 감싸는 금속 튜브를 가열한다. 따라서 첫 모금까지의 가열 시간은 적어지고 풍미는 배가된다.

글로 프로는 한 번 충전으로 20회까지 사용 가능한 어드밴스와 부스트, 총 2가지 모드를 탑재했다. 어드밴스 모드는 가열 시간 20초를 거쳐 4분 동안 작동한다. 부스트 모드는 가열 시간을 10초로 단축해 3분간 기존 글로 시리즈2보다 높은 280도(°C)의 일정한 가열 온도로 가동한다. 최신 전자기기 충전 방식(USB C타입) 충전 포트를 기기 측면에 만들어 제품을 바로 세운 상태로도 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BAT코리아 김의성 사장은 “BAT의 혁신 기술이 집약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글로 프로는 가열 대기시간의 획기적인 단축과 풍부한 담배 맛 구현, 그리고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듀얼 선택 모드 제공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한국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BAT코리아가 글로 프로 출시에 맞춰 내놓은 ‘네오 2.0’./BAT코리아 제공

또 BAT코리아는 글로 프로 출시에 맞춰 글로 전용 스틱인 ‘네오’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한 ‘네오 2.0’을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의 ▲브라이트 토바코 ▲스위치 ▲다크 토바코 ▲프레쉬 ▲부스트 ▲퍼플 부스트 ▲트로피컬 쿨에 신제품 ‘제스트 쿨’을 추가해 총 8가지 다양한 맛을 내놓았다. 국내 시장에서 판매되는 네오 제품군은 BAT그룹의 아시아 지역 수출 허브인 BAT 코리아 사천공장에서 전량 생산된다.

글로 프로의 소비자가격은 10만 원(쿠폰 적용 시 7만 원)이다. 네오 제품군의 가격은 1갑(20개비) 당 4500원이다. 글로 프로와 네오 2.0 제품은 12월 2일부터 가로수길, 강남 및 홍대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편의점·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글로 프로 기기는 글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판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