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국내 댄스 그룹 ‘원밀리언(1MILLION)’과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DB손해보험

[한스경제=권이향 기자] DB손해보험이 국내 댄스 그룹 ‘원밀리언(1MILLION)’과 콜라보한 뮤직비디오가 젊은 고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원밀리언만의 아티스트 감성으로 ‘참좋은 운전자보험’ 상품을 새롭게 재해석해 중독성 있는 음악과 안무가 특징이다.

특히 청년층 소비자에게 보험상품의 다소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참좋은 운전자보험’을 친근한 이미지로 한걸음 다가갈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콜라보 뮤직비디오 영상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 DB손해보험과 원밀리언의 참좋은 만남을 기념해 영상 시청 후, DB손해보험 유튜브 채널 구독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다음달 1일까지 운영한다.

여기에 DB손해보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해당 유튜브 이벤트를 주변 지인에게 입소문 내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내달 1일까지 DB손해보험 참좋은 댄스 뮤직비디오 이벤트를 페이스북 상에서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권이향 기자

키워드

#DB손해보험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