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배우 함소원의 남편 진화의 교통사고 입원기가 펼쳐진다.

26일 방송되는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74회에서는 함소원이 촬영을 준비하던 도중 남편 진화가 탄 택시가 음주 뺑소니 차량에게 들이받혔따는 전화를 받고 뛰쳐나가는 상황이 벌어진다. 함소원이 낯선 이에게서 “진화가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전화를 받고 순식간에 핏기가 가신 채 이내 “촬영 못할 것 같아” “진화가 다쳤대”라는 말을 남기고 허둥지둥 뛰쳐나가면서 제작진 역시 깜짝 놀라 촬영을 접고 뒤를 따랐다.

무엇보다 사고 당일, 함소원은 이상한 예감이 들어 진화에게 “오늘따라 느낌이 안 좋아”라는 말과 함께 진화의 핸드폰까지 숨기며 진화의 외출을 만류했던 상태. 진화는 결국 핸드폰 없이 외출했고 택시를 타고 이동을 하던 중 음주 차량에게 들이받히는 사고를 당했다.

그런가하면 함소원은 새하얘진 얼굴로 병원에 달려가 목이며 다리에 깁스를 하고 누워있는 진화를 보고는 눈물을 펑펑 쏟았다. 하지만 정신없는 와중에도 ‘짠소원’의 똑 부러진 면모를 톡톡히 발휘하며 일사천리로 사고를 수습하는 든든한 와이프의 면모로 아맛팸들의 박수를 자아냈다.

제작진은 “너무 급작스러운 사고가 벌어져, 현장에 있던 제작진뿐만 아니라 ‘아내의 맛’ 팀 전원이 깜짝 놀랐다”며 “진화는 모두가 걱정하시는 것보다 더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제공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