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오후 2시, 4시, 6시 총 세 차례… 총 300명에게 5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타이어픽은 27일 오후 2시와 4시, 6시에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한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동일 시간 선착순 100명씩 총 300명에게 금호타이어 ‘KU27’ 제품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제공=SK네트웍스

[한스경제 이정민 기자]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타이어픽이 27일 이용 고객들에게 깜짝 행운을 선물한다.

이날 타이어픽은 오후 2시와 4시, 6시에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한다. 또한 타이어픽 홈페이지에서 동일 시간 선착순 100명씩 총 300명에게 금호타이어 ‘KU27’ 제품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타이어픽은 노후 타이어로 인해 사고가 빈번한 겨울 시즌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지원코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토스 행운퀴즈의 정답은 타이어픽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타이어픽은 또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다음달 2일까지 타이어 개당 5천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철이 다가오는 지금과 같은 시기에 사람의 발에 해당하는 타이어를 점검·관리하는 게 꼭 필요하다”며 “토스 행운 퀴즈로 고객들과 작은 행운을 나누고, 가성비 뛰어난 금호 KU27을 할인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 안전이라는 큰 행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