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펭수, 28일 저녁 7시 백만 구독 돌파 기념 라이브 방송 예고
펭수. /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 커뮤니티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펭수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가 백만 구독을 이뤘다.

지난 27일 펭수는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 커뮤니티에 "여러분 저 진짜 100만 됐떠여!"라며 "사실 뭐라고 말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여! 정말 행복하고 팬분들께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 밖에 생각이 안나거든여, 정말 정말 고맙고 사랑해여 여러분"이라고 말했다.

펭수는 또 "사랑과 웃음은 나누면 배가 된다고 들어떠여! 저뿐만 아니라 여러분들 모두가 사랑과 웃음을 나눌수있는 특별한 분들이라는 걸 잊지 않았으면 좋겠뜹니다"라며 "이 100만은 저만의 것이 아니예여. 우리 모두의 것이져. 그럼 내일 저녁 7시 라이브에서 만나여! 빨리 보고 싶어여. 펭러뷰"라고 말했다.

펭수의 라이브 방송 예고에 팬들은 "60살 아씨도 좋아합니다요~^♥^", "댓글들을 하나하나 읽는데 내가 왜 뭉클하지...? 좋아하면 닮는다더니", "오십을 바라보는 대한의 엄마입니다~~ 요즘 감정기복이 좀있고 뭐튼 삶이 그랬는데 울 펭수보면서 얼굴에 미소를 띄며 살고있어요", "백만 구독 축하하지만 우리가 진짜 바라는 건 펭수가 우리에게 웃음과 에너지"라고 말하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자이언트 펭TV' 백만 구독 돌파 기념 라이브 방송은 28일 저녁 7시에 진행된다.

조성진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