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박대웅 기자]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연말을 앞두고 직장인들의 주요 고민 중 하나인 ‘연차 소진’을 응원하며, 그에 따라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다채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겨울 패키지를 출시했다. 

가족 여행객을 겨냥해 2020년 1월 31일까지 3인 패키지 ‘Winter Wonder’ 를 선보인다. 디럭스 객실과 3인 조식, 오라카이 밀크 세트, 점프 스카이 2시간 이용권 3매로 구성된 상품으로, 호텔에서의 휴식과 아이를 위한 액티비티까지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로맨틱한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연인을 위한 2인 패키지 ‘Sweet Moment’는 디럭스 객실과 조식 2인, 그리고 룸 서비스를 제공한다. 객실로 제공되는 룸 서비스는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가 준비되어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겨울의 낭만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연말을 맞이하여 그동안 자주 보지 못했던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볼 수 있는 3인 패키지 ‘Best Friends Forever’는 최상위 객실인 슈페리어 스위트 객실, 엑스트라 베드 1대 무료 제공, 룸 서비스, 17브이더마 피부왕 마스크 1 Box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패키지에 제공되는 룸 서비스는 와인 한 병과 리코타 치즈 샐러드, 그리고 피자 1종이 포함되어 있어, 여유로운 휴식과 맛있는 음식으로 밤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 해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한 곳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휴식을 선물하는 2인 패키지 ‘Stay Warm’은 디럭스 객실과 조식 2인, 사우나 2인, 17브이더마 피부왕 마스크 1Box를 제공한다. 사우나 내에는 건식과 습식 사우나 시설을 비롯하여 다양한 탕이 준비되어 있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겨울 패키지와 함께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레스토랑 LEVEL B1에서는 12월 31일까지 송년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새롭게 개편된 디너 뷔페 메뉴로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송년 디너 뷔페는 평일 저녁 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생맥주 무제한 추가 시 4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관계자는 “연말에는 행사가 몰려 보다 이르게 지인, 비즈니스 모임들이 많아지고 있어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는 부담없이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송년 디너 뷔페를 준비했다” 며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에게 더욱 더 다양하고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고 말했다.

박대웅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