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배우 김선아가 '시크릿 부티크'에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김선아는 지난 28일 종영한 SBS 수목극 '시크릿 부티크'에서 복수하기 위해 불나방 같은 삶을 버티 부티크 대표 제니장을 연기했다.

김선아는 제니장의 날카로운 카리스마와 부티크 대표로서 우아하고 세련된 패션 감각, 화려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제니장의 가슴 아픈 감정선을 절절하게 전달하며 제니장의 복수를 믿고 지지하게 만들었다. 제니장은 김여옥(장미희 분)을 무너뜨리기 위해 전략을 짜고 고난을 돌파하는 역경의 시간에서 때론 짠했고 때론 통쾌함을 안겼다. 복합적인 감정선을 세밀하게 연기하는 김선아가 있었기에 제니장이란 멋있는 캐릭터가 완성됐다.

김선아는 신뢰의 아이콘 제니장을 구축하기 위해 말투와 행동 하나하나를 치밀하게 연기했다. 제니장의 날카로우면서도 믿을 수 있는 분위기를 온몸으로 표현해 감탄을 자아냈다.

연기를 위해 어조와 행동을 바꾼 김선아의 노력은 몰입도 높은 드라마를 만들었다. 김선아는 작품 출연 전부터 제니장의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세련된 감각을 표현하기 위해 탈색과 스타일 변신을 꾀하는 연기 열정을 보였다.

어떤 캐릭터든 어떤 작품이든 중심축에서 무게감을 잡는 배우가 김선아라는 사실이 이번 드라마를 통해 다시 한 번 증명됐다.

사진=SBS, 굳피플 제공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