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가 12월 기획전으로 '매일크리스마스&미리뉴이어'를 실시한다. /엔유씨전자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건강가전 엔유씨(NUC)전자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신년을 앞두고 ‘매일크리스마스&미리뉴이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엔유씨 ▲진공블렌더(SV-410MK) ▲통째로 원액기(WSJ-952K) ▲초고속 블렌더(NPB-210K) 등 건강가전을 20% 할인 판매한다.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진공 블렌더부터 초고속 블렌더, 원액기, 발효기까지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엔유씨 진공블렌더는 과일, 채소를 갈기 전 용기 내부에서 진공을 통해 공기를 미리 제거한다. 용기 내 공기를 빼주면서 과일, 채소의 산화를 미리 방지하는 것이다. 이렇게 진공 후 블렌딩한 주스는 산화와 갈변을 줄여 맛과 신선도가 높아졌으며,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일반 블렌더로 만든 주스보다 영양소가 풍부하다.

또한 과일이 통째로 들어가는 원액기는 사과를 작게 자르지 않고도 간편하게 착즙이 가능한 원액기이다. 사과, 오렌지, 귤 등 과일을 자르지 않고 통째로 넣을 수 있어 재료 손질 시간과 착즙 시간을 대폭 줄였다. 또한 제품 투입구 쪽 내부로 신체의 일부가 들어가지 못하게 설계함으로써 제품의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엔유씨전자는 지난달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제품안전관리원이 주관한 ‘2019 제품 안전의 날’에서 소비자 안전사고 예방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유공단체부분 대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