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배우 허정민이 故차인하를 추모했다.

허정민은 5일 자신의 SNS에 "함께 일하던 동생이 떠났습니다. 오늘 장례식장 다녀와서 가족들 눈물보니 더 마음이 아픕니다"라며 고인의 장례식장에 다녀왔다고 전했다.

이어 "노잣돈 준비해갔는데 가족들이 부조금 안받겠다고 하시네요. 술 사달라고 했던 놈인데 한번도 못 사고 그 놈 덕에 육개장에 홍어에 각종전에 공짜로 술 실컷 먹었네요. 너무 고맙네요"라고 전하며 고인의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더불어 "제 기억으로는 함께 드라마 찍는 동안 정말 열심히 하던 친구였습니다. 좀만 버티지... 살다보면 살아지고 좋아지고 행복해진다고 말 못해준게 안타깝더군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우리 '하자있는 인간들'은 차인하 배우를 영원히 기억할겁니다. 너를 너무 사랑했다는 것만 기억해줘. 잘가. 넌 정말 멋진 배우였어"라고 전하며 안타까움과 애정을 표현했다.

故차인하는 지난 3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이에 MBC 수목극 '하자있는 인간들'은 그의 유작이 됐다.

다음은 허정민의 추모글 전문이다.

함께 일하던 동생이 떠났습니다.

오늘 장례식장 다녀와서 가족들 눈물보니 더 마음이 아픕니다. 노잦돈 준비해갔는데 가족들이 부조금 안받겠다고 하시네요. 술사달라고 했던 놈인데 한번도 못사고 그놈덕에 육개장에 홍어에 각종전에 공짜로 술 실컷먹었네요 너무 고맙네요.

제 기억으로는 함께 드라마 찍는 동안 정말 열심히 하던 친구였습니다. 좀만 버티지... 살다보면 살아지고 좋아지고행복해진다고 말 못해준게 안타깝더군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우리 하자있는인간들은 차인하 배우를 영원히 기억할겁니다. 너를.너무 사랑했다는것만 기억해줘 잘가 넌 정말 멋진 배우였어..

사진=허정민 인스타그램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