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패션매거진 보그 선정한 매장 중 하나... 유럽시장 타겟으로 해외 확장
일레란느 주얼리가 영국 편집샵 울프앤배저(Wolf & Badger)에 입점했다. 사진=일레란느 주얼리

[한스경제 조윤성 기자] 한예슬, 오연서, 차예련 등의 귀걸이로 유명한 일레란느 주얼리가 영국 편집샵 울프앤배저(Wolf & Badger)에 입점했다.

5일 일레란느에 따르면 울프앤배저는 영국 패션매거진 보그에서 뽑은 최고의 매장 가운데 하나다. ‘독립 브랜드 전문’이라는 유니크한 콘셉트를 가지고 개인 브랜드 또는 독립 디자이너들을 지지하는 편집샵으로 유명하다.

울프앤배저는 패션, 뷰티, 잡화, 홈 앤 라이프 스타일 소품까지 카테고리별 다양한 상품을 내세우며 온라인과 동시에 영국 런던과 뉴욕 소호 두 곳에 오프라인 매장도 함께 운영 중이다. 

일레란느는 울프앤배저를 기반으로 해 유럽 시장을 타겟으로 한 해외 진출을 점차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주얼리 카테고리에서 한국 브랜드 최초로 입점하게 된 일레란느는 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녹여내고 대표할 수 있는 컬렉션을 기획해 전략적인 상품 구성과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일레란느는 지난 2018년 국내에 런칭한 이래 ‘당신의 여유로운 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휴식을 통해 전할 수 있는 스토리를 주얼리로 표현하며 다양한 컬렉션들을 선보여 왔다. 

일레란느 관계자는 “울프앤배저 온라인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까지의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라며 “향후 다양한 글로벌 고객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조윤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