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엔씨)의 웹툰 플랫폼 '버프툰(BUFFTOON)'이 GS리테일 'GS25'와 오는 2020년 1월 2일까지 삼각김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엔씨소프트(엔씨)는 자사의 웹툰 플랫폼 '버프툰(BUFFTOON)'이 GS리테일 'GS25'와 오는 2020년 1월 2일까지 삼각김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GS25에서는 버프툰 대표 웹툰 캐릭터 3종이 그려진 삼각김밥을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해당 삼각김밥은 뉴참치마요골드, 뉴전주비빔밥, 소고기고추장 등 총 6종이다.

모든 삼각김밥 구매자는 영양성분표 상단의 스크래치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쿠폰을 버프툰 내 쿠폰등록 페이지에서 16자리 쿠폰 난수를 입력하면 버프툰 코인(최대 1만원 상당)을 획득할 수 있다. 쿠폰 등록은 버프툰 계정당 5회까지 가능하며, 버프툰 코인은 웹툰, 웹소설, 만화 등 버프툰 모든 콘텐츠 열람에 사용할 수 있다.

엔씨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GS25에서 카페25 커피를 구매하면 100% 당첨 확률로 경품(버프툰 코인/카페25 아메리카노)을 제공하는 도장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도장(커피 당 1개/하루 최대 6개 지급)은 커피 구매 후 GS 포인트를 적립하면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으로 자동 지급되며, 경품은 도장 2장을 모아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