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9’ 대상 수상
금호타이어,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9’ 대상 수상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9.12.09 09:30
  • 수정 2019-12-09 09:30
  • 댓글 0

토트넘 등 명문 축구구단과의 파트너십 체결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한스경제=이정민 기자] 금호타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열린 제5회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9’에서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스포츠마케팅어워드는 (사)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이하 진흥원)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대한체육회의 후원으로 2014년 이후 매년 개최되고 있다.

심사는 ‘대국민 평가위원단 평가’로 실시해 부문별 대상 수상자를 선정한 결과 금호타이어가 종합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금호타이어는 2016년부터 프리미어리그 명문구단 토트넘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사로 활동중이다. 또한 독일의 명문 축구구단 바이엘 04 레버쿠젠 및 체코의 명문 축구구단인 FK Mlada Boleslav(믈라다볼레슬라프)와 글로벌 공식 타이어 파트너사로서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금호타이어는 유럽리그 내 한국선수를 활용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한국 프로야구 구단 중 NC다이노스, SK와이번스, 한화이글스 구장 내 광고를 비롯하여 기아타이거즈와 ‘핫 서머 페스티벌(Hot summer festival)’를 운영하며 야구장 방문고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국내 대표적인 타이어기업으로서 역동적인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해 스포츠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들을 통해 고객 및 대중들과의 소통을 강화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