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가세연, 김건모 성폭행 피해자 추가 폭로 예고
가세연 “훨씬 충격적인 내용”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김건모 성폭행 피해자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캡처

[한스경제=박창욱 기자]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에 출연 중인 강용석 변호사가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9일 오후 가세연 측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김건모에게 성폭행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한 여성 A씨의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A씨는 "SBS '미우새'를 보면서 가족들은 즐거워했는데, (김건모는) 나를 강간했던 배트맨 티셔츠를 입고 자꾸 TV에 나왔다"며 "그런 장면도 계속 보면 괴롭고 TV 돌려도 재방송 자꾸 나오고 너무 저한테 고문이었다. 그 시간이. 가족들에게 말도 못하고 정신적으로 큰 고통이었다"고 말했다.

이후 강 변호사는 "내일 또 다른 2차 피해자 여성과 관련한 소식을 단독으로 전하겠다. 훨씬 충격적인 내용"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지난 6일 가세연 측은 김건모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 A씨의 제보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후 9일 오전 강 변호사는 A씨를 대신해, 김건모를 강간 혐의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형사고소장을 제출했다.

김건모 소속사 측은 "일각에서 제기한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은 사실이 아니다. 이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