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환 BC카드 사장(오른쪽에서 세 번째)이 10일 ‘2019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 참석했다. /BC카드 제공

[한스경제=권이향 기자] BC카드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9년 국가고객만족도(이하 NCSI)’조사에서 업계 최초로 12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BC카드는 지난 2008년부터 고객패널제도 ‘BC내비게이터(Navigator)’를 통해 각종 서비스 기획부터 출시, 피드백까지 모든 과정에 고객패널을 참여시키고 있다. 올해까지 고객패널이 제안한 누적 230여개의 아이디어를 실제 서비스와 업무에 반영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BC카드는 디지털 기술에 집중 투자해 고객들은 페이북 앱 하나로 QR코드 결제 등 온·오프라인간편결제 서비스를 비롯해 예?적금 및 CMA 계좌개설, 0.01주 단위 해외주식투자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또 BC카드는 NCSI 12년 연속 1위를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23일까지 12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페이북 앱을 통해 매일 10시에 공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200만원권(1명)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VIP석 초대권 2매(12명) ▲5000 탑 포인트(5000명) 혜택을 제공한다.

이문환 BC카드 대표이사 사장은 “고객의 변함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업계 최초 국가고객만족도 12년 연속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으로 고객의 사랑에 꾸준히 보답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권이향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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