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 엔유씨전자 진심나눔 캠페인 '#지금해야할말' 사연 이벤트. /엔유씨전자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엔유씨전자가 연말을 맞이해 그 동안 ‘지인들에게 하고 싶었지만 못했던 말’을 남기고, 소중한 이들과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는 기회를 마련했다.

건강가전 엔유씨전자는 지난 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심나눔 캠페인 ‘#지금해야할말’ 사연 이벤트를 진행 중 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총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도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지인에게 하고 싶은 감사의 말, 사과, 추억, 응원, 위로 등 다양한 사연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면 된다. 업로드 사진은 제한이 없으며, 필수 해시태그 ‘#엔유씨, #지금해야할말, #엔유씨네이벤트’ 를 추가하면 참여가 자동 완료된다.

엔유씨전자는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엔유씨 진공블렌더 ▲프리미엄 원액기 ▲시트러스 원액기 ▲양면 생선구이기 ▲황토 슬로우쿠커를 증정하며, 35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서브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지금해야할말’ 사연 이벤트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캠페인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말연시 평소 마음에 품었지만 표현을 못했던 부모, 연인, 친구, 동료 등에게 감사의 마음이나 응원, 위로, 사과의 말을 건네보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엔유씨전자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