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2019년 고객 감사 특별전을 진행한다. /SK매직 제공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이 올 한해를 마무리하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SK매직은 이달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2019년 고객 감사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렌탈료 추가 할인혜택과 더불어 풍성한 사은품이 함께 제공된다.

먼저 SK매직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 12월 렌탈 고객 전원에게 13만원 상당의 등록비와 설치비를 전액 면제한다. 렌탈 금액에 따라 물걸레 로봇 청소기, 에어 프라이어 등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고급 블루투스 이어폰도 추가 증정한다.

렌탈료 추가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SK매직몰을 통해 직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렌탈 제품을 최대 67%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직수 정수기, 코어 공기청정기, 방수 비데 3개 제품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의 경우, 추가 할인해 월 4만원대에 이용 가능하다.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월 3만68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안마의자도 12월 한 달 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2019년 한 해 동안 SK매직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생활주방가전 1위 기업으로서 고객의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