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의 '버터플라이' 뮤직비디오가 3000만 조회술를 넘었다.

지난 2월 발매된 이달의 소녀의 리패키지 앨범 'X X'의 타이틀 곡 '버터플라이'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누적 3000회를 넘겼다.

'X X' 앨범은 발매 당시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차트 4위에 올라 걸 그룹 가운데 유일하게 5위권에 안착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미국 아이튠즈의 전체 장르, 케이팝 장르, 팝 장르 차트에서 앨범이 역주행해 전체 1위에 오르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버터플라이' 뮤직비디오는 '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를 위하여'라는 메시지와 함께 이달의 소녀의 음악을 통해 용기를 얻고, 자아를 찾고, 스스로 일어서는 목소리를 낸다면 '너 역시도 이달의 소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달의 오녀는 오는 13일 새 싱글 '365'를 공개한다.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정진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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