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출격한다.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미식가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메뉴를 공개하고 이 중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우승을 차지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전국 편의점에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이다.

이런 가운데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이정현의 출격을 예고했다. 앞서 공개된 ‘신상출시 편스토랑’ 8회 예고편에 등장한 이정현은 이른 아침 눈을 떴음에도 청초한 미모는 물론이고 5개 이상의 요리를 동시에 만들어내는 요리 고수의 면모를 공개하며 큰 관심을 이끌었다.

이에 이정현은 결혼 후 처음으로 리얼한 일상을 공개한다. 지난 4월 결혼한 이정현은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달콤한 신혼생활은 물론이고 깜짝 놀랄만한 요리 실력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이정현이 첫 등장부터 엄청난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그녀의 일상은 물론, 그녀가 앞으로 어떤 메뉴를 선보이고 어떻게 평가단과 시청자의 입맛을 사로잡을지 제작진도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이정현의 등장으로 시작된 기존 편셰프들의 견제 또한 볼거리가 될 것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귀띔했다.

사진=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